지원서비스 종류 및 내역
업그레이드 지원 서비스
지원 방법
 
ㆍ업그레이드 지원
 
유지보수 계약시 포함되는 서비스 내역
 
DBMS : 업그레이드 + 기술지원
 
 
비 고
 
고객요청 시 업그레이드 버전
Patch Set 무상제공
 
 
제품 지원 서비스
지원 방법
 
ㆍ오라클 MetaLink
 
 
ㆍCall Center
 
유지보수 계약시 포함되는 서비스 내역
 
ㆍ오라클 웹 기반 지원 서비스
ㆍPatch 지원 : Single Bug Patch,
ㆍPatch 지원 :CPU(Critical Patch Update), Patch Set 등
ㆍ설치 지원 : 설치지침서, 매뉴얼, 제품 출시관련 정보 제공
ㆍ제품 레퍼런스 : 지원제품 버전, 기술지원 자료집 및 백서,
ㆍ제품 레퍼런스 : 제품 설명서(Product Document) 등 제공
 
 
ㆍ전화 및 팩스에 의한 지원
ㆍ기술자료를 통한 지원
 
 
비 고
 
ㆍ24시간 x 365일 지원
ㆍ실시간 지원 서비스
 
 
ㆍ24시간 x 365일 지원
 
 
프리미엄 지원 서비스
지원 방법
 
ㆍ성능 모니터링
 
 
ㆍ백업 계획 검토
 
 
ㆍ시스템 정기 점검
 
 
ㆍ점검 회의
 
유지보수 계약시 포함되는 서비스 내역
 
ㆍ시스템 성능에 대한 객관적 정보제공
ㆍ주기적인 성능 점검
 
 
ㆍ현사용 시스템의 백업에 대한 검증
ㆍ주기적인 백업 및 복구 계획 점검
 
 
ㆍ시스템 정기 점검 및 산출물 전달(방문, 원격 지원)
ㆍ정기 점검에 따른 노하우 전수
 
 
ㆍ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을 위한 사전 기술지원 계획수립
ㆍ새로운 정보 제공
ㆍ계획수립에 따른 보고서 제출
 
 
비 고
 
ㆍ원격지 서비스
ㆍ사후보고서 제공
 
 
ㆍ백업 및 복구 계획 검증
 
 
ㆍ예방 점검
ㆍ서비스 보고서 제출
 
 
ㆍ운영협의미팅
ㆍ핵심 이슈 중심
 
 
* 유지보수 계약은 별도로 이루어져야 하며, 유지보수 협의 시 지원부분에 대한 변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support
  • 기술지원목표
  • 기술지원목표
  • 지원서비스절차
  • 지원서비스 종류 및 내역